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FAQ

FAQ

자주하는 질문

  1. FAQ

FAQ

불량 제품을 받았어요.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2020-05-26 라보드레 (ip:) 조회수 : 106 평점 : 0점 추천 : 추천하기

게시판 상세

받으신 제품이 오배송/누락/파손/불량인 경우,

물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1일이내의 오배송/누락/파손/불량으로 판단하신 경위 사진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보드레) 또는 Q&A를 통해 첨부하여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교환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불량 판정 시 판매자 부담 수거 접수부터 무상으로 교환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보드레)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라 보드레 택배 배송 접수 마감 : 16:00

상담 운영시간: 10:00~17:00 (점심12:00~13: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