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카카오 채널 챗봇을 이용하면 더 빠른 해결이 가능해요

자주묻는 질문
카카오 채널 챗봇을 이용하면 더 빠른 해결이 가능해요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 라보드레
  • 조회   90
  • 추천     추천하기
  •   2020-05-26
  • 평점   0점  
  •   IP :

배송 현황에 배송 완료로 표시되지만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 내역의 ‘주문처리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배송 담당 기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My page > Order > 주문내역조회 > 우측 하단의 주문처리상태)

 

해당 내용의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보드레)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담당 기사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 고객님께 제품이 인도되지 못하고 라 보드레로 반송이 되어 배송 완료로 보일 수 있습니다.

> 주문 시 고객님께서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 한 경우,

> 배송 시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렸으나 부재이신 경우


이와 같은 경우 재배송 받으시기 위한 왕복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반품으로 요청을 주시는 경우에도 왕복택배비를 차감 후 환불 진행하여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보드레)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라 보드레 택배 배송 접수 마감 : 16:00

상담 운영시간: 10:00~17:00 (점심12:00~13:00)


첨부파일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WORLD SHIPPING
    •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