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카카오 채널 챗봇을 이용하면 더 빠른 해결이 가능해요

자주묻는 질문
카카오 채널 챗봇을 이용하면 더 빠른 해결이 가능해요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 라보드레
  • 조회   355
  • 추천     추천하기
  •   2020-05-26
  • 평점   0점  
  •   IP :

[제품 하자를 제외한 교환 건의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고객센터 문의 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채팅봇을 통해 교환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 고객 부담)

공식 홈페이지 외 구매처 구매의 경우 해당 구매 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하여 고객센터 문의 글 또는 카카오톡 채널 채팅봇을 통해 남겨주셔야 주문 확인이 가능합니다.


[받으신 제품의 오배송/누락/파손/불량(하자)로 인한 교환일 경우]

물품을 인도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의 오배송/누락/파손/불량으로 판단하신 경위 사진을 카카오톡 채널 채팅봇을 통해 첨부해 주시면, 더욱 신속하게 교환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판매자의 귀책으로 판정 시 판매자가 무상으로 교환을 진행하여 드립니다.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1달 이상의 시간이 지난 경우

▪제품 상자 개봉, 본품 개봉, 제품을 사용하여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오배송된 상품이라도 제품을 사용하셨을 경우

▪사전 교환/반품 신청 없이 물품만 보내신 경우

▪반품/교환 시 고객님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



Q. 구매 시 배송비를 결제하셨나요?

A. 교환 시 교환 제품의 왕복 배송비(회수+재배송) 5,500원이 청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 배송비 기준)

▪무료 배송 적용 주문건의 경우도 왕복 배송비가 5,500원이 청구됩니다. (기본 배송비 기준)

▪해당 상품 구매 시 사은품/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 상품 교환/반품 시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 주소]

17079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한보라2로 11 (보라동) 랜드빌3, 402호


※ 기타 관련 소비자 피해 보상의 처리, 재화 등에 대한 불만 처리는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Q&A 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라보드레 택배 배송 접수 마감  13:30

상담 운영 시간  10:00 ~ 17:00  (점심 12:00 ~ 13:30)

첨부파일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WORLD SHIPPING
    •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