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사용후기

사용후기

구매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확인하세요:)

  1. 사용후기

사용후기

한참 전에 하다라보 고쿠쥰 브랜드의 모찌스킨? 로션을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사용감이 매우 유사했다.

21.06.16 .**** (ip:) 조회수 : 45 평점 : 5점 추천 : 추천하기

게시판 상세

[세럼 3종 9,900원 이벤트 페이지 댓글 입니다.]


한참 전에 하다라보 고쿠쥰 브랜드의 모찌스킨? 로션을 사용해본적이 있었는데 사용감이 매우 유사했다.

부드러운 발림성과 쫀쫀한 마무리로 건성인 내게는 찰떡같은 세럼 여름에도 수분크림을 발라야하는데 덕분에 당분간은 크림을 스킵해도 되겠다.

패키지도 깔끔하고 세련된 것이 언뜻보면 향수같아서 괜스레 예쁘게 디피해보기도 했다.

사용 시작일자를 쓸 수 있는 부분과 제품 본통 아래 유통기한이 명시된 점으로 브랜드의 세심한 배려가 느껴진다.

비건 친환경 브랜드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고 프로모 가격이 저렴해 한 번 구매해본 것인데 순하고 수분을 꽉 잡아주는 것이 조만간 주변에도 선물해야겠다는 결심을 서게했다.

넘쳐나는 비건 브랜드 중 믿고 살 제품 하나 더 추가!

첨부파일 review_203_image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라보드레 21.06.1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라보드레입니다😊예쁜 사진과 정성 어린 후기 감사드립니다!리본 세럼에 만족하셨다니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라보드레 세럼은 라보드레만의 보드러운 마무리감이 특징이랍니다. 또한 성분 역시 자극되는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만들어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특히 리본 세럼은 라보드레의 런칭과 함께한 첫 제품으로 저희도 애정을 갖고 있는 세럼입니다:)건성 피부의 세럼부터 크림까지의 단계를 줄여주는 특징의 올인원 제품이에요! 다시 한번 정성 어린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라보드레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예쁘게 사용해 주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