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FAQ

FAQ

자주하는 질문

  1. FAQ

FAQ

배송 현황에 배송 완료로 보이는데, 제품을 받지 못했어요.

2020-06-15 라보드레 (ip:) 조회수 : 204 평점 : 0점 추천 : 추천하기

게시판 상세

배송 현황에 배송 완료로 표시되지만 제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주

문 내역의 ‘주문처리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배송 담당 기사님께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My page > Order > 주문내역조회 > 우측 하단의 주문처리상태)

 

해당 내용의 조회가 어려우신 경우, 주문번호 또는 주문 시 입력하신 연락처와 함께 Q&A에 남겨주시면 담당 기사님의 성함과 연락처를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만, 주문 시 고객님께서 주소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 한 경우, 배송 시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렸으나 부재이신 경우

고객님께 제품이 인도되지 못하고 라보드레로 반송이 되어 배송 완료로 보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재배송 받으시기 위한 왕복택배비 5,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반품으로 요청을 주시는 경우에도 왕복택배비를 차감 후 환불 진행하여 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라보드레)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라 보드레 택배 배송 접수 마감 : 16:00

운영시간: 10:00~17:00 (점심12:00~13:00)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